업계 탑 애널리스트 평가 결과, SAS 바이야(Viya)는 AI/ML 개발 및 의사 결정의 모든 단계에서 리더십을 입증했습니다.
최고의 애널리스트 회사들은 오랫동안 SAS와 SAS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해 왔습니다. 이러한 높은 평가는 2024년에도 변함이 없었습니다. SAS와 SAS 바이야 플랫폼은 지난해에도 AI/ML 개발 및 의사 결정 부문의 리더임을 다시 입증 받았습니다. 실제로 SAS는 IDC, 포레스터(Forrester) 및 가트너(Gartner)가 발표한 4개의 벤더 순위 보고서 모두에서 ‘리더’로 평가된 유일한 기업입니다.
SAS 바이야에 대한 최근 애널리스트의 평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SAS, 데이터 및 AI 플랫폼 리더
"전 세계 조직은 데이터와 AI가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며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모색하고 있습니다. SAS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생산적인 데이터 및 AI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끊임없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노력에 대해 업계 분석가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플랫폼, 솔루션 및 모델 전반에 걸쳐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Brian Harris, SAS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CTO)
SAS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데이터 및 AI 기술에 투자하겠다는 약속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SAS Innovate 행사에서 SAS 바이야를 위한 새로운 GenAI 기능과 AI 모델 구축을 위한 새로운 개발자 환경 SAS 바이야 워크벤치(Viya Workbench)를 발표했습니다.
SAS 바이야는 모든 기술 수준의 사용자가 분석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및 AI 플랫폼입니다.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IT 전문가 및 비즈니스 분석가는 SAS 바이야 에코시스템과 데이터 및 AI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원활하게 협업하여 지능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바이야는 경쟁사 제품보다 4배 이상 더 생산적입니다.
퓨처럼 그룹(Futurum Group)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바이야는 사용자가 의사 결정 속도를 높이고, 혁신을 강화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바이야는 데이터 수집, 모델 구축 및 의사 결정 배포의 수명 주기를 경쟁 업체보다 4.6배 더 빠르게 실행합니다. 이 분석은 바이야를 상용 환경 및 비상업적 오픈 소스 환경(MLflow 및 Python 라이브러리 기반의 Jupyter Notebook 포함)과 비교한 결과입니다.
퓨처럼 그룹의 부사장 겸 애널리스트인 러스 펠로우스(Russ Fellows)는 "테스트 결과 SAS 바이야는 경쟁사 솔루션보다 4배 이상 높은 생산성으로 엔드 투 엔드 데이터 및 AI 수명 주기를 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AS 바이야의 생산성과 작업 시작 시간을 단축하는 탁월한 성능을 통해 AI 팀은 데이터에서 비즈니스 결과와 인사이트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IDC, 포레스터(Forrester) 및 가트너(Gartner) 등 애널리스트 기관의 평가 방법 및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S.com/analystviews 를 참조하십시오.